검색
 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★고객센터주문FAQ

★고객센터주문FAQ

★고객센터주문FAQ

게시판 상세
제목 [주문FAQ_주문변경/취소] 주문을 취소했으나 상품이 배송되었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작성자 PAINTBOX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2-12-2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56

Q. 주문을 취소했으나 상품이 배송되었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 

1. 결제완료: 주문상태가 결제완료 단계일 경우, 마이페이지에서 취소가능하며, 페인트박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발송여부 확인을 거쳐 취소 안내를 해드립다.


2. 배송중: 상품이 배송되어 출발했을 경우가 있어 오후12시 이전에는 고객센터로 꼭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(참고로! 페인트는 조색되는 경우가 많아 조색 후에는 반품이 불가하오니, 12시 이전에 꼭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. 상품 출발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하여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하여 환불처리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

 

 

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장바구니
관심상품
오늘본상품
이전페이지

1599-9720
오전9시~오후6시
위로 이동
아래로 이동

CS CENTER

1599-9720

운영 시간 : 오전 9시 ~ 오후 6시
점심 시간 : 오후 12시 ~ 오후 1시
토,일,공휴일 휴무

BANK INFO

우리은행 1005-902-327707
국민은행 795501-00-000651
농협 302-0616-7518-41
예금주 : 베어코리아(윤기범)